진행 원리

고객들은 보지 못한 상품을 살 수 없습니다. 당사는 특정 계절상품에 대한 재고조사를 집중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. 해당 실사는 상품이 진열되기 전에 완료되어, 매장에 적절한 재고가 입고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선택한 모든 제품이 계산됩니다.

선택된 모든 상품은 매장과 창고 모두에서 조사합니다.

집중 실사

판매 예측을 포함한 판매 지표를 기반으로 한 특정 상품

빠른 성과

즉각적인 매출 증가를 위해 수행되는 실사

유연한 일정

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이용 가능

왜 RGIS인가?

매출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.

  • 판매 비용이 발생하기 전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
  • 모든 상품이 진열되고 판매 준비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
  • 고객사의 직원이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
  • 안정적인 옴니 채널 옵션으로 고객 만족도 유지

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?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.

사례 연구

전 세계 및 전국 다양한 기업들에 대해 RGIS가 어떻게 도움을 주고 지원해 왔는지 보여주는 더 많은 사례 연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