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동 원리

RGIS는 매장 변경 또는 새로운 매장 레이아웃 계획에 대한 요구 사항 및 기존 매장 레이아웃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전체 매장 레이아웃 조사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

전문성

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매장 전문가가 업무를 진행

데이터

카테고리 레이아웃 및 매장 조건을 포함한 판매 공간의 세부 정보를 캡처

커뮤니케이션

이 프로세스는 매장의 세부사항을 관련부서와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여 원하는 결과에 대해 상세하게 논의한 후 개발됩니다

평가

제한된 수의 매장에서 파일럿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모든 요구 사항을 개발, 개선 및 확인합니다.

유연성

매장별로 설문조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시간

각 소매점 설문조사는 일반적으로 완료하는데 하루 미만이 소요되며 직원이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
시기

저장소 데이터는 정상적인 업무 시간 동안 저장됩니다.

규정 준수

매장 레이아웃 및 설비 규정 준수가 모두 확인됩니다.

왜 RGIS인가?

각 매장의 설비 레이아웃과 상품 판매 가능 공간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을 제시합니다.

  • 매장 레이아웃 조사에는 매장 주변(평면 및 벽)과 매장 배치(가구, 통로, 상자 공간, 쇼룸, 좁은 통로 및 보관 공간)가 포함됩니다
  •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RGIS는 모든 매장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
  • 새로운 전체 매장 레이아웃 계획을 생성하거나 기존 매장 레이아웃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하거나 평면도 준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
  • 수천 건의 공간 조사를 통해 얻은 전문 지식
  •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입증된 방법 및 이력
  • 저장소 레이아웃을 AutoCAD 및 매크로 공간 소프트웨어 형식으로 직접 출력하는 기능

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? 간략한 회의 및 현장 방문 일정을 잡으려면 연락하십시오.